광고
광고

신상진 성남시장, 보육교직원 1,400명 대상 첫 문화행사 참석

“교직원의 만족이 아이들 행복으로 이어져... 양질의 보육환경 조성에 최선 다할 것”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25/08/28 [22:01]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 신상진 성남시장이 보육교직원 1400명 대상 첫 문화행사에 참석해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전성남

 

신상진 성남시장은 28일 오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문화연수 프로그램에 참석해 보육 현장에서 헌신하는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남시가 관내 보육교직원 1,400명을 대상으로 올해 처음 실시하는 보육교직원 전용 문화행사다. 평소 아이들 돌봄에 헌신하는 교직원들에게 문화적 여유와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신상진 성남시장이 보육교직원 1400명 대상 첫 문화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비전성남

 

신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보육교직원 여러분은 미래 세대인 아이들의 제2의 부모라며 교직원 여러분의 만족과 행복이 곧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으로 이어진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 신상진 성남시장(가운데)이 보육교직원 1400명 대상 첫 문화행사에 참석해 보육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전성남

 

이어 그동안 헌신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문화적 힐링 기회를 드리고자 올해 처음 이 자리를 마련했다앞으로도 성남시는 보육교직원들이 즐겁고 보람을 느끼며 아이들을 돌볼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신상진 성남시장이 보육교직원 1,400명 대상 첫 문화행사에 참석해 행사 진행을 맡은 개그맨 김종하 씨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 비전성남

 

이날 행사는 개그맨 김종하 씨가 진행을 맡은 가운데, 유명 가수와 성남시 청년프로예술단(댄스팀)의 공연으로 구성돼 참석한 보육교직원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공보관 공보팀 031-729-2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