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제 다시 시작입니다. 미래를 선도하는 명품도시, ‘희망 성남’을 향한 닻을 올리겠습니다!

신상진 민선8기 성남시장 인사말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22/06/28 [17:15]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존경하고 사랑하는 성남시민 여러분!

 

민선8기 성남시장 신상진입니다.

 

오랜 시간 애정을 담아 성남의 발전만을 바라온 제게 성남시장으로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의 당선은 성남의 개혁과 새로운 시작을 바라는 시민 여러분의 간절한 염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무한한 책임과 엄중함으로 깨끗한 성남, 모든 도시가 부러워하는 명품도시 성남을 만들기 위해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성남을 만들겠습니다.

 

공정을 바탕으로 혁신을 이뤄내면서 성남시의 현안을 시민의 뜻을 받들어 해결하겠습니다.

 

민선8기 성남시장직 인수위원회를 「공정과혁신위원회」로 명명하고, ‘시정 정상화를 위한 특별위원회’를 설치한 이유입니다. 반드시 성남시를 정상화해 전국 최고의 명품도시로 만들겠습니다. 

 

2023년 성남시 승격 50주년을 맞아 새로운 성남 50년의 역사를 쓰겠습니다.

 

갈라진 민심을 하나로 묶어 시민화합을 이뤄내겠습니다. 성남을 ‘4차산업혁명의 특별도시’로 공고히 하고, 성장과 복지가 선순환되는 경제복지 1번지로, 대한민국 미래 도시행정을 선도하는 스마트도시로 탈바꿈시키겠습니다. 

 

공직사회를 혁신해 행정의 질을 높이고, 시민들의 삶과 직결되는 재개발·재건축의 신속한 추진, 그리고 교통체계의 개편도 확실히 해내겠습니다. 그렇게 성남을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도시로 재탄생시키겠습니다!

 

이제 다시 시작입니다.

저 신상진, 93만 성남시민만 바라보고 가겠습니다.

 

민선8기 성남시를 믿어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때로는 채찍질과 질타도 아낌없이 해 주십시오.

 

잘 듣겠습니다. 함께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성남에 희망을 심겠습니다!

성남시 첫 희망시장으로서 가시적인 시정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성원해 주시고 새로운 성남 50년의 역사를 만드는 여정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