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나와 가족의 건강한 삶을 위한 0순위, 성남시의료원 종합검진센터

프로모션 진행 시작!!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22/09/16 [19:46]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친절한 검진센터 직원의 안내를 받으며 편하게 검진에 임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성남시의료원 종합검진센터를 이용해 보자.

 

▲ 성남시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의료진과 직원들

 

성남시의료원 건강검진센터는 지난 913일부터 오는 1231일까지 성남시민을 포함한 일반인들에게 종합건강검진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종합건강검진은 국가건강검진과 구별된다. 국가건강검진은 국가로부터 건강검진 기관 지정을 받은 곳에서 당해년도 대상자에 한해 검사를 진행하고 종합건강검진은 별개로 본인이 원하는 병원을 선택해서 사비를 들여 원하는 항목을 더 세밀하게 검사받을 수 있다.

 

▲ 채혈

 

▲ 구강검진

 

이번 종합건강검진 프로그램 패키지는 작년 처음 시행했으며, 시민들의 호응이 좋아 올해 11가지 세부 검사항목을 추가 신설하고, 질환별 패키지를 구성해 다양한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다.

 

성남시의료원의 종합검진 프로모션 패키지는 4종류가 있다. 기본 패키지A, 기본 패키지B, 척추정밀 패키지, 뇌정밀 패키지다.

 

▲ 2022 종합검진 프로모션 홍보 포스터

 

기본 패키지A는 수면 위내시경을 포함한 약 70가지 기본검진을 바탕으로 선택검사 2개가 추가됐다.

 

기본 패키지B는 수면 위내시경을 포함한 약 70가지 기본검진에 수면 대장내시경이 포함됐다.

 

척추정밀 패키지는 기본패키지에 경추MRI와 요추MRI가 추가된다. 뇌정밀 패키지는 기본패키지에 뇌MRI와 뇌MRA가 추가된다.

 

성남시의료원 종합검진센터의 장점은 최신식 검사장비와 MRI 장비를 갖춰 원스톱으로 검진을 받을 수 있으며, RFID 팔찌를 통해 검사 진행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가능 하다는 것이다.

 

▲ 하영호 건강검진센터장

 

하영호 건강검진센터장은 성남시의료원 종합검진센터는 최적의 검진을 위한 최신의 검사 장비를 갖추고 있어 편하고 보다 빠르게 검진을 받을 수 있으며, 앞으로도 시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검진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건강이 악화될 대로 악화된 뒤 검진을 통해 질병을 발견한다면 검진의 의미가 너무 퇴색된다. 지금 본인이 자각하는 증상은 없다 하더라도 검진을 통해 질병을 조기에 진단하고 치료한다면 나와 가족이 추구하는 건강한 삶의 지름길이 될 것이다.

 

본 프로모션을 희망하는 시민들은 전화 예약 혹은 의료원 종합검진센터로 직접 방문해 상담 후 예약 가능하다.

 

성남시의료원 종합검진 예약: 031-738-7007

취재 구현주 기자 sunlin122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