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성큼 다가온 가을, 더욱 바빠진 성남시의회

관내 곳곳서 열리는 체육대회 등 시민 행사 찾아 현장 목소리 직접 청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15/09/21 [16:09]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 ‘분당구민 한마음 축제’에서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는 성남시의회 박권종 의장     ©비전성남
 
▲ 성남시의회 의원들은 가을을 맞아 왕성하게 열리는 관내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비전성남

 
 

"우리 시민 여러분의 건강한 삶과 생활의 질을 높이기 위해 성남시의회는 앞으로도 여러 방법을 통해 더욱 분주하게 움직여 한 분의 목소리라도 더 듣고 많은 관심을 가지고 시민 여러분과 함께할 것입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왔고 성남시의회는 더욱 분주해졌다. 곳곳에서 체육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시민 행사들이 연이어 개최되고 있기 때문이다.
성남시의회 의원들은 가을이 시작되자 더욱 발 빠르게 움직이며 시민들을 만나고 있다. 의원들은 “무더운 여름이 지나간 지금은 시민 여러분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다. 우리가 더욱 분주하게 움직여 한 분의 목소리라도 더 들어야한다”고 말했다.
지난 9월 12일에는 ‘제12회 분당구민 한마음 축제’에 성남시의회 박권종 의장을 비롯한 여러 의원들이 참여해 긴 시간 시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주말마다 열리는 각 구별 배드민턴 대회에 참석해 실제로 경기에 참여하기도 했다.
‘제10회 수정구청장기 및 연합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및 ‘제21회 분당구청장기 국민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에 참석한 성남시의회 박권종 의장은 이날 “많은 시민 여러분의 경기 모습을 보니 생활체육을 하는 아마추어라기보다 정말 선수 못지 않은 듯하다. 우리 시민 여러분의 건강한 삶과 생활의 질을 높이기 위해 스포츠는 중요한 요소다” 라고 강조했다.
박 의장은 “최근 가을을 맞아 체육대회를 비롯해 시민 여러분이 주체가 되는 많은 행사들이 열리고 있다. 성남시의회는 이런 기회가 더욱 많아질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