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성남YMCA 김창봉 신임이사장 취임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18/03/26 [10:58]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지역사회의 밝음을!
시민에게 희망을!
청소년들에게 미래를!

 
사랑과 평화의 생명공동체 역할을 해온 성남YMCA는 제19·20대 김윤규 이사장이 김창봉 신임이사장에게 의사봉을 전달하는 이·취임식을 3월 24일 성남시청 한누리실에서 열었다.
 
▲ 이·취임식을 축하하며 단체사진 촬영     ©비전성남
 
▲ 신임 이사진     ©비전성남
 
고남철 부이사장의 사회로 진행된 1부 행사는 성남YMCA 청소년 뮤지컬단원들의 축하공연이 있었다.  

▲ 성남YMCA 청소년 뮤지컬단원     © 비전성남

김병욱 재정이사의 사회로 이어진 2부 행사는 YMCA 목적문을 함께 낭독하면서 시작됐다.
 
이임하는 김윤규 이사장은 “임기 동안 열심히 일하고 이임하지만 YMCA의 실행이사로서 그동안의 경험을 살려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해가는 조력자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했다.
 
▲ 이임사를 하는 김윤규 이사장     © 비전성남

변화에 능동적으로 적응해가는 것이 YMCA의 정신이라는 김윤규 이사장은 오로지 마음을 재무장하고 함께 조화를 이룰 때 사랑받는 단체가 된다고 했다.
 
▲ 취임사를 하는 김창봉 신임이사장     © 비전성남

김창봉 신임이사장은 KBS공채 탤런트로서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 <태조 왕건>, 연극 <노틀담의 곱추>, 성극 <빌라도의 고백> 등 80여 편에 출연했다.
 
취임사를 통해 YMCA정신으로 새 문화 창조를 위해 시대의 책임을 다하는 데 헌신하고자 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 이재철 부시장을 대신해 축사를 하는 성남시 박창훈 행정기획조정실장     © 비전성남
  
이재철 성남시 부시장을 대신해 축사를 한 박창훈 행정기획조정실장은 김윤규 이사장에게는 수고를, 김창봉 신임이사장에게는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 친구의 취임을 축하하는 탤런트 김병기 씨     © 비전성남
 
김창봉 이사장을 22살에 만났다는 탤런트 김병기 씨는 “함께해 온 세월만큼 친구로서 축하한다. 친구는 한마디로 성실 그 자체다”라는 축하의 말을 해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성남아기스포츠단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박혜자 씨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 김재영 YMCA 사무총장        © 비전성남
 
이사 21명과 문화예술, 시민, 청소년, 교육, 복지, 사회체육 등 6개 분야 100여 명의 사업위원회 구성으로 많은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는 김재영 사무총장의 희망찬 믿음과 함께 신임이사장의 취임으로 힘차게 열어갈 성남YMCA 활동을 기대해 본다.

                                  
취재 이화연 기자 maekra@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