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은 좋아요!

개성공단 기업 우수상품 특별판매전... 3.26~3.28 성남시청 1층 로비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18/03/26 [16:33]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  개성공단 기업 우수상품 특별판매전이 3월 26일에서 28일까지 성남시청 1층 로비에서 열린다.   ©비전성남
 
“이건 얼마예요? 와~싸네요.”
“마음에 드시면 한번 메어 보세요.”
“저쪽 큰 가방도 보여 주세요.”
 
개성공단 기업 우수상품 특별판매전이 열린 첫날, 성남시청 로비가 북적북적하다. 일찌감치 많은 시민들이 몰렸고, 성남시청에 근무하는 직원들도 점심시간을 이용해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기에 여념이 없다.
 
▲ 기름과 들깻가루를 구입하는 시민   © 비전성남

아기의류나 시계, 가방 등 진열된 다양한 제품에 시민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졌다. 탄천종합운동장으로 운동을 가는 길에 들렀다는 기복희(단대동) 씨는 무엇을 사셨냐는 기자의 물음에, “참기름이랑 들깻가루를 샀어요. 기름이 눈에 보기에도 좋은 것 같고, 싸서 더 좋네요”라고 말하며 계산대로 향했다.
 
▲ 등산화를 사기 위해 함께 온 부부     © 비전성남

아내의 등산화를 사기 위해 왔다는 정운선(여수동) 씨도 “신발이 품질도 괜찮고, 특히 가격이 상당히 만족스럽다”며 아내와 함께 들고 있는 등산화를 꼼꼼히 살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특별판매전은 어려움에 처한 개성공단 기업의 경영안정화를 돕기 위해 기획되었는데,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고품질의 상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 상품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는 베스트프렌드 판매자 김아형 씨     © 비전성남

두 해 모두 특별전에서 아기 의류를 판매하고 있는 베스트프렌드의 김아형 씨는, 옷의 품질을 물어보는 구매자에게 “오가닉 원단으로 만들어서 걱정하지 않고 입히셔도 된다”고 답했다.
 
▲      © 비전성남

28일까지 열리는 개성공단 기업 특별판매전에서는 성남시 관내 기업인 등산화 전문업체 알디엔웨이를 비롯해 모두 10개 기업의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현금과 카드로 구매할 수 있고, 판매전이 끝나도 중소기업유통센터(02-6678-9731)를 통해 상품의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한 물건이 있다면 시간을 내서 둘러보기를 권한다.
 
 
- 특별판매전 참여 기업과 제품 (3월 26~28일/ 09:00~18:00까지) -

<에스제이테크> - 크로스백, 서류가방, 카드지갑 등 가방과 지갑류
<로만손> - 손목시계
<성화물산> - 골프, 등산 양말과 기능성 이너웨어류
<서도산업> - 양산, 손수건, 스카프 등 패션소품
<나인> - 여성, 남성 속옷 등 내의류
<베스트프렌드> - 오가닉 내복, 수면조끼 등 아기의류
<디엠에프> - 청바지, 면바지
<알디엔웨이> - 등산화, 운동화
<한식품> - 볶음참깨, 참기름, 들깻가루, 고춧가루 등 식자재
<석촌도자기> - 면기, 대접, 공기 등 도자기 식기류

 
취재 서동미 기자 ebu7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