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100만 시민이 까치군단을 응원합니다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15/07/22 [17:35]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봉사활동과 축구관람을 동시에!
성남FC는 지난해부터 성남FC 홈경기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성남FC 홈경기 자원봉사활동은 조금 특별하다. 담당자의 통솔 아래 경기 시작 전·후 쾌적한 경기관람 환경 만들기 봉사활동을 하고 경기가 시작되면 성남FC의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한다. 어린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인기인 봉사활동 프로그램은 주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지만 연령 제한은 없다. 성남FC는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의 홍보를 통해 홈경기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성남FC의 자원봉사는 성남FC 모든 홈경기마다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며 1365자원봉사포털 사이트(www.1365.g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평일 경기의 경우 전날 오후 6시,주말 경기는 전날 오후 1시에 마감된다.
 
 
홈경기 팬 이벤트,오늘의 베스트 응원은 누구?
성남FC는 6월 20일 광주FC전을 시작으로 홈 경기장을 찾는 관중들이 성남FC를 열심히 응원하는 모습을 포착, 촬영해 구단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 달에 한 번팬들의 투표로 월간 베스트 응원 포토를 선정해 구단 기념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시민과 함께 만드는 홈경기 이벤트!
지난 7월 1일 홈경기에서 성남FC 주장김두현 선수의 성남 소속 100경기 출장기념행사가 있었다. 사전에 구단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김두현 선수와 특별한 추억이 있는 팬들의 사연과 사진을 받아 총 7명을 선정했다. 선정된 7명의 팬은 경기 시작 전 김두현 선수와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축하를 전했다. 7명의 팬 중 기념식 시상의 영광을 얻은 이수현 씨는 김두현 선수에게 기념 액자를 증정했다.
2008년 당시 고등학생이던 이수현 씨는 김두현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진출 축하 만찬회에서 김두현 선수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했다.
성남FC는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고 응원해 준 팬들과 승리의 기쁨을 함께한다. 경기 승리 시, 팬들과 승리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승리 사진은 구단 공식 페이스 북에 게시된다.
팬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성남FC의 더 많은 소식과 이벤트는 구단 공식 SNS 페이스북(www.facebook.com/SFC.Seongnam), 트위터(www.twitter.com/SFC_Seongna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