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어려움은 나눔으로 함께 극복해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손소독제 1만 개 후원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20/03/08 [16:10]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손소독제 1만 개 후원 현장   © 비전성남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확산으로 불안과 불편이 심각한 상황에 이르고 있다. 3월 8일 현재 전국적으로 7,134명 확진으로 지역감염이 우려되는 실정이다.

    
▲ 위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된 손소독제     © 비전성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와 후원의 물결이 전국적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성남시에서도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사용해 달라’는 훈훈한 마음 담긴 기부와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 정헌채 위례종합사회복지관장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김영윤(왼쪽) 라이콘 & 제모미인 강남센터 대표     © 비전성남

    

위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헌채) 입구에 손소독제 1만 개가 담긴 박스가 수북이 쌓였다.

 

라이콘 & 제모미인 강남센터 김영윤 대표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복지시설과 지역주민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손소독제 1만 개(1,600만 원 상당)를 구입해 위례종합사회복지관에 기탁했다.

    
▲ 손소독제 1만 개 후원 의사를 밝히는 김영윤 대표     © 비전성남

    

김영윤 대표는 “전 국민이 마음을 모아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는 상황에서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철저한 위생관리를 통해 전염병 확산을 예방하고, 특히 직접 소독제를 구입하기 어려운 아동, 장애인, 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지역사회복지관인 성남위례종합사회복지관을 선택해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손 소독제 후원     © 비전성남
▲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취약계층에게 나눠줄 손소독제    © 비전성남

    

이에 정헌채 관장은 “후원 물품 손소독제 1만 개는 성남시 내 각 복지관에 골고루 배분해서 지역 내 저소득 주민과 취약계층에게 전염병 확산 예방과 일상생활에서의 위생관리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 판교종합사회복지관으로 배분되는 손소독제     © 비전성남

    

코로나19 극복! 우리는 위기에 처할수록 단합되고 단단해져 위기를 이겨내는 역사를 가진 민족이다. 어려운 상황 극복을 위해 힘을 모아야 할 때다. 또한 마스크 착용, 손씻기, 단체활동 및 야외활동 자제 등 전염병 확산 방지에 따른 예방수칙에 철저를 기해야 할 때다.

    

    

취재 윤해인 기자 yoonh110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