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파이널 라운드 시작!’ 성남FC, 19일 홈경기 잔류 확정 위한 이색응원 실시

인천전 승리 시 남은 경기 상관없이 K리그1 잔류 확정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19/10/17 [18:14]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승리 염원 담은 응원메시지 작성, 단체 깃발 응원 통해 응원 열기 더한다!

 
▲ 파이널 라운드 시작! 성남FC, 19일 홈경기 잔류 확정 위한 이색응원 실시     © 비전성남

 

성남이 반드시 승리해 잔류를 확정짓겠다는 의지를 담은 ‘우리의 힘을 모아’ 깃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남FC는 10월 19일(토) 오후 4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19 파이널라운드 34라운드’ 인천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이번 경기 승리 시 성남은 승점 41점을 확보, 잔여 경기 상관없이 2020시즌 K리그1 잔류를 확정짓는다. 잔류 확정을 위한 승리가 절실한 만큼 선수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응원 문화를 준비해 팬들의 열광적인 응원을 유도할 예정이다.

    

먼저 ‘우리의 힘을 모아’라는 콘셉트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는 시간을 갖는다. 선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동·서문 블랙테이너에 설치된 공간에서 작성하면 된다. 작성된 메시지들은 선수단이 볼 수 있도록 하프타임 입장 동선에 배치된다.

    
▲ 파이널 라운드 시작! 성남FC, 19일 홈경기 잔류 확정 위한 이색응원 실시     © 비전성남

 

응원 깃발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경기 전 입장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특별 제작된 응원 깃발을 제공해 새로운 응원 문화를 만들어 본다는 계획이다. 경기 중에도 응원가를 부르며 깃발을 흔드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하프타임에도 깃발 응원 퍼포먼스를 통한 이벤트를 통해 응원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장외 이벤트로 경기 전 서문 이벤트존에서는 목표 점수에 도달하는 팬들에게 경품이 지급되는 ‘슈팅스타’ 게임이 진행되며 동문에서 역시 스킬 챌린지, 분따 벼룩시장 등이 운영돼 경기장이 풍성하게 꾸며진다.

    

한편 성남은 이날 홈경기와 함께 진행되는 ‘2019 서울 에어쇼’로 인해 탄천종합운동장 내·외부에 차량이 몰릴 것으로 예상돼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린다는 내용을 전했다.

 

성남시민프로축구단 031-709-4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