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11월 6∼8일, 현대백화점(판교점) ‘남다른 상점’ 초대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20/10/23 [14:39]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 지난해 열린 남다른 상점     © 비전성남
성남시-현대백화점 협력, ‘남다른 상점’ 현대백화점(판교점) B1 대행사장
생활리빙, 패션, 미용건강 등 40여 개 성남시 중소벤처기업 유망상품 판매
(슬기로운 쇼핑생활)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 쇼핑을 위한 ‘남다른 상점’ 온라인몰 오픈
 
‘남’시 + 현대백화점 + 색‘다른’ 이야기 = 남다른상점
 
지난해 성황을 이뤘던 남다른상점이 오는 11월, 그 두 번째 행사를 연다. 남다른상점은 성남시와 현대백화점이 손잡고 펼치는 지역상생을 위한 협력사업이다.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을 위해 색다른 이야기를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성남시에서 ‘남’과 색다른 이야기의 ‘다른’ 글자를 따서 ‘남다른상점’이라 이름을 지었다. 특히 현대백화점은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지역밀착형 행사를 꾸준히 진행해 왔는데 남다른상점은 지역의 중소벤처기업과 주민과의 만남이 이뤄지는 행사라 더 의미가 깊다.

11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진행되는 남다른상점은 성남시의 유망중소기업 제품을 갖추고 고객을 맞는다. 코로나19로 집콕생활에 지친 고객들의 안전한 쇼핑을 위해 행사 당일 방역수칙 지키기와 일정 간격의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감염예방을 위한 준비도 철저히 했다.
 
또한 예년처럼 백화점 쇼핑나들이가 어려운 여건을 감안해 올해는 현대백화점의 자사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 H-MALL에 ‘남다른상점’ 기획전을 연다.
 
청명한 하늘이 이어지는 가을시즌, 11월의 첫 번째 주말은 가족과 함께 성남시 중소벤처기업들의 유망상품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 생활리빙, 패션, 미용건강 등 40여 개의 유망 품목들이 고객들을 기다린다.

문재인 대통령 구두로 잘 알려진 사회적협동조합 구두만드는풍경(대표 유석영)은 돋보이는 디자인에 편안함을 갖춘 수제화를 선보인다. 주식회사 엘씨벤쳐스(대표 최지수)는 커스터마이징 가방으로 각광받는 브랜드 ‘러브참’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남다른상점에 참여하는 준희어패럴(대표 권순호)의 권준혁 실장은 “지난해 남다른상점에 참여해 2,500여 켤레의 양말을 판매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며 “중소기업 판로에 어려움을 해갈시켜 주었을 뿐 아니라 제품 브랜드 홍보와 소비자와의 만남의 기회가 돼 올해 역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성남시와 현대백화점의 협력은 여기에서 끝이 아니다. 이번 행사에서 반응이 좋은 상품은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등 지속적으로 입점할 수 있도록 하고 이 행사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부금을 기탁할 예정이다.
 
INFORMATION
남다른 상점
● 일정 2020. 11. 6(금) ∼ 11. 8(일)
● 장소 현대백화점 판교점(B1 대행사장)
※ 현대백화점 자사온라인몰 ‘더현대닷컴’, ‘현대 H-MALL’ 동시판매
● 품목 생활리빙, 패션, 미용건강 등 40여 개 성남시 중소벤처기업 유망상품
※ 위 행사일정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