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치는 시민들의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택시 이용, 택시업계의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기존 6개 소규모로 분산된 콜센터 운영으로 경쟁력 저하는 물론 콜센터마다 다른 콜번호 운영으로 시민이용이 불편했었다. 시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영업환경 적극 대응을 위해 법인택시와 개인택시를 개별 브랜드로 통합, 지난 1~6월 시범운영해 왔다. 7월 1일부터는 브랜드 콜택시 명칭과 콜 전화번호, 택시외관 디자인을 단일화시켜 택시환경 개선은 물론 고객서비스 질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또 지금까지 이용승객이 부담해 오던 콜 비용 1천원을 없애 시민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용안내 - 푸른콜(개인택시) 755-4000 - 성남브랜드콜(법인택시) 721-7000 교통지도과 택시행정팀 729-3723~5 저작권자 ⓒ 비전성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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