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주말행사소식] 성남축구의 열기 속으로 첨벙!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13/12/03 [15:42]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성남시민프로축구단 재창단을 위한 본격적인 시동이 걸렸습니다. 오늘 오후 1시 30분 시청 산성누리실에서는 시민축구단 창단추진위원회 발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각 계 인사 51명으로 구성된 추진위는 내년 3월 시즌 개막까지 축구단 인수에 필요한 법적 절차를 이행하고, 후원기업 유치, 구단 홍보 등 구단 출범을 위한 핵심적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더많은 시민들께서 참여하는 명실상부한 시민축구단이 되도록 많은 아이디어들이 준비되고 있다네요.

내년 1월 1일자로 공식 인수를 하게 되면 성남시는 인천유나이티드, 대전 시티즌, 대구FC, 경남FC, 강원FC에 이어 전국에서 6번째, 기초자치단체로는 최초로 시민구단을 창단하게 됩니다. 성남시가 또 한걸음 앞서 나갑니다. 이 모든 것이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낸 모라토리엄 극복의 성과입니다.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 성남축구의 열기 속으로     © 비전성남


자, 인수작업은 시동을 걸었으니 이제 시민들의 열정과 애정을 보여야할 때겠지요? 이번 주 일요일, 11월 3일 오후 4시부터 탄천종합운동장에서는 성남일화와 경남FC의 맞대결이 펼쳐집니다. 천지를 뒤흔들 응원으로 경남FC를 깜짝 놀라게 합시다. 그 열기가 명실상부한 시민구단의 힘이 될 것입니다. 아이들 손잡고, 친구 애인 손잡고 스트레스 한번 풀어보자구요!
 
 
 
❍ 다른 행사 소식 : 이번 행사들은 전부 11월 2일(토) 행사입니다.

2013년 함께 하는 생활체육 페스티벌 : 오전 10시부터 남한산성 입구 놀이광장에서 생활체육 동호인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멋진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중앙동 동네방네 행복나눔 축제 : 오전 11시부터 성남제일초등학교 운동장에서는 동민들을 위한 축제가 벌어지네요. 문화예술 공연, 각종 전시회 체험행사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4회 전통시장 싱글벙글 축제 : 오후 1시부터 신흥시장 주차장에서 개최됩니다. 각종 공연 및 체험부스가 운영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