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성남시 의료관광 세계 무대에 알린다…관광객 유치 활성화

탑 패션모델 박성진·이명관 홍보대사 위촉하고 전문 홍보단 꾸려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17/07/20 [20:11]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 설명 : 왼쪽부터 이명관 성남시 의료관광 홍보대사(패션모델), 윤서웅 바이럴마케터, 이재명 성남시장, 신유진 SNS 홍보전문가, 박성진 성남시 의료관광 홍보대사(패션모델)     © 비전성남
성남시(시장 이재명)가 세계적인 패션모델을 의료관광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전문 홍보단을 꾸리는 등 의료관광 인지도 높이기에 나섰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7월 20일 오후 2시 30분 시장 집무실에서 탑 패션모델 박성진 씨와 이명관 씨에게 ‘성남시 의료관광 홍보대사 위촉장’을 줬다. 위촉기간은 1년이다.
박성진, 이명관 씨는 우리나라 최대 톱모델 에이전트 ESteem(에스팀) 소속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패션모델이다.
성남시 의료관광 홍보대사로서 분당서울대병원 등 12곳 병·의원과 남한산성 등의 관광지를 국내외에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설명 : 이재명 성남시장이 성남시 의료관광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 후 바이럴 마케터, SNS 홍보전문가 등과 소셜네트워크 홍보 방법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비전성남
성남시는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이날 11명의 전문 홍보단도 위촉했다
바이럴 마케터와 SNS 홍보전문가(10명)로 구성돼 의료관광 홍보대사의 활동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사회관계망) 서비스로 알린다.
세계무대에 성남을 알리고, 해외 관광객 유치를 활성화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재명 성남시장은 “성남시 의료관광 홍보 대사에 응해 줘 감사하다”면서 “많은 도움을 달라”고 말했다.
 
▲  설명 : 세계적 패션모델 박성진(왼쪽) 씨가 성남시 의료관광 홍보대사로 위촉돼 이재명 성남시장(오른쪽)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 비전성남
성남시 의료관광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성진 씨는 세계적인 브랜드인 에르메스, 샤넬, 라프시몬스 등의 패션모델로 활동해 왔다. 세계적인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즈닷컴이 선정한 탑 모델 순위에 지속 이름을 올렸다. 최근에는 한국 대표 힙합 레이블 저스트뮤직과 손잡고 앨범을 발매해 뮤지션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  설명 : 탑 패션모델 이명관(왼쪽) 씨가 성남시 의료관광 홍보대사로 위촉돼 이재명 성남시장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비전성남
이명관 씨는 국내 최대 모델 선발대회 ‘데블스 런웨이’에서 우승을 차지해 모델로 데뷔한 뒤 다양한 브랜드의 패션쇼 무대에 서고 있다. 자동차, 스포츠브랜드 등의 광고 모델 활동도 활발하다. 최근 제주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젊은 아티스트 모임 ‘한량도(閑良道)’에서 뮤지션으로도 활동 중이다.
 
문의: 공공의료정책과 의료정책팀 031-729-2361
성남시 의료관광 세계 무대에 알린다…관광객 유치 활성화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