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판교 ㈜ATEC 전 직원 300명, 성남FC 시민주 청약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에 대한 ‘1직원 1시민주 갖기’운동 탄력

  • 비전성남 | 기사입력 2014/01/06 [10:38] | 본문듣기
  • 남자음성 여자음성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판교테크노밸리 입주업체인 ㈜ATEC 전 직원 300명이 1월 3일 성남FC 시민주 1주씩 모두 300주를 예비 청약했다.

이는 지난해부터 삼평동 주민센터가 판교테크노밸리 입주 업체를 대상으로 ‘1직원, 1시민주 갖기 운동’을 적극 전개한 결과이자 ‘성남FC 시민주, 전 직원 참여 1호 기업’을 발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판교테크노밸리 입주업체인 ㈜ATEC 전 직원 300명이 1월 3일 성남FC 시민주 1주씩 모두 300주를 예비 청약했다.     © 비전성남


신승영 ㈜ATEC 대표는 “성남지역으로 사업체를 이전하고 나서 실적호전 등 긍정적인 영향이 크다”면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하나로 성남FC 시민구단 창단에 힘을 보태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판교테크노밸리 입주기업들이 시민구단 창단에 많이 참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말했다.

㈜ATEC는 IT솔루션분야 전문기업이다. 전직원의 시민주 예비 청약 외에 2014년 1월중 삼평동 주민센터와 ‘1사 1육교’ 관리 협약을 체결해 지역 내 시설물을 공동으로 관리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삼평동 주민센터는 “성남FC 시민주, 전 직원 참여 1호 기업” 탄생을 계기로 더 많은 기업들이 지역공동체로서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와 독려활동을 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예비 시민주 청약 신청은 ㈜성남시민프로축구단의 공식 시민주 발행 때까지 진행되며 시민구단 창단과 주식회사 공식 설립 뒤 시민주 청약 접수가 진행돼 절차에 따라 성남 시민구단 주주가 된다.

시민주는 주당 1만원으로, ‘1직원 1시민주 갖기’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삼평동 주민센터(☏031-729-7891)로 문의하면 된다. 성남시청 홈페이지에도 ‘성남시민 프로축구단 예비주주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누구나 손쉽게 예비 청약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