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사상 초유의 더위 버티시느라 너무 고생하셨지요? 가을이 짧아진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기억에 남는 알찬 가을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아름다운 공연과 함께라면 더욱 좋겠지요? 이번 주도 풍성합니다! 성남시민이라 행복하시지요?^^ ❏ 8월 31일(토) O “장한나의 앱솔루트 파워 클래식 Ⅴ” 이미 보신분도 있으시지요?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장한나의 앱솔루트 파워 클래식 Ⅴ” 마지막 공연이 진행됩니다. 오후 6시 30분부터 7시까지 장한나의 해설과 함께하는 Pre-Concert Talk를 지나 7시 30분부터 본 공연이 시작됩니다. 이제 막 찾아온 가을의 정취에 흠뻑 빠져보십시오!
O 장애인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음악회 안타깝게도 앞 공연과 시간이 겹치네요. 토요일 7시 30분부터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는 한국외국인합주단, 시크릿앙상블, 시각장애피아니스트 유지민, 지적장애클라리네스트 김우진, 가수 바비킴 등이 출연하는 클래식 및 가요음악공연이 진행됩니다. 아름다운 음악은 물론, 함께 더불어 사는 성남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아이들과 함께 참여한다면 살아있는 교육의 장도 되겠지요?
❏ 9월 1일(일) O 가을빛 다문화가족 및 시민과 함께 하는 산사음악회 일요일 저녁 7시부터는 옛추억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좋은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한불교 천태종 대광사 특설무대(분당서울대병원 위쪽)에서 펼쳐지는 산사음악회인데요. 1부는 다문화가족 장기자랑이, 2부는 송창식, 정태춘 박은옥, 김태곤, 칸투스앙상블 등 전설적 포크송가수와 함께 하는 연예인 초청공연이 진행됩니다. 고즈넉한 산사에서 마음껏 힐링을 경험하십시오.^^
저작권자 ⓒ 비전성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시정메모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